(비씨엔뉴스24) 행복도시 세종시의 나눔명문기업 14호가 탄생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9일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세종실에서 장세희 주식회사 케이이알 대표, 진정희 부대표, 최민호 세종시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 케이이알 세종 나눔명문기업 14호 가입식’을 가졌다.
주식회사 케이이알은 앞으로 법인 명의로 3년간 1억원의 성금을 기부하여 세종지역 어려운 이웃들 돕는데 앞장서기로 했다.
주식회사 케이이알은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대한민국 첨단국방산업 무기체계, 미래모빌리티 산업, 친환경 첨단소재를 활용한 전자파 흡수체, 전자파 정밀 측정 시스템, 고출력 전자파 방호시스템 설계 및 생산하는 국내 전자파 분야의 종합 솔루션 기업이다.
장세희 ㈜케이이알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주변 기업들의 선한 영향력을 보고, 기업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우리 회사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나눔명문 기업에 가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명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을 가슴 깊이 통감하면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한편, ㈜케이이알은 장세희 대표가 운영하는 세종시 여성기업으로서 지난 2023년 7월에는 제2회 여성기업 주간 기념 세종시 여성기업 대회에서 우수 여성기업인 세종시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