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엔뉴스24) 이천시 창전동은 지난 13일 창전동 임시청사에서 창전동 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개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청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과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하여 창전동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구청사 기록 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케이크 커팅식, 과학고 퍼포먼스, 청사 라운딩, 기념 촬영까지 다양하게 진행됐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축사에서 “임시청사 개청식에 참여해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우리가 함께하는 오늘 행사는 단순한 개청식이 아닌 창전동 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와 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김선희 창전동장은 “이번 임시청사 개청을 시작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창전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창전동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는 본 청사의 신축 공사 기간 주민들에게 효율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대회의실, 주민자치회실, 노인회 사무실, 도시재생지원센터와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이번 임시청사 개청을 통해 창전동 주민들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행정․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