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엔뉴스24) 홍천군은 10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신영재 홍천군수를 비롯해 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직원 월례 조회를 개최했다.
이번 월례 조회에서 신영재 홍천군수는 당면 업무 추진에 대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4년 정부예산 확보를 통해 군정 발전에 이바지한 직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행정과 채계명 정보화 팀장과 백승화 주무관은 스마트 공공서비스 구축을 통해 4차산업혁명 기술이 농촌 마을에 배제되는 지역 불균형을 해소해 편리하고 안전한 농촌 생활 증진 및 경쟁력 있는 농촌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스마트빌리지 보급 및 확산(스마트 경로당) 사업의 정부예산 확보에 이바지했다.
경제진흥과 박정선 주무관은 청년 마을 참여 청년과 지역 정착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숙박 및 주거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청년 마을 공유주거 조성 사업의 정부예산 확보에 힘썼다.
도시교통과 민용만 도시기획 팀장과 서면 행정복지센터 박민찬 주무관은 재해 위험 요인의 근원적 해소를 위해 지역 단위 생활권을 중심으로 하천, 내수 피해 등을 종합적으로 정비하고 재해를 예방하는 풍수해 생활권 종합 정비(중심지구) 사업의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오늘 정부예산 확보로 포상을 받은 직원분들께 축하하며, 또한 항상 지역과 주민을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사업 성과의 체계적인 정리와 행정 사무 감사 대비를 철저히 하여 추진한 업무들이 제대로 평가받길 바라며, 부서 간 협업 및 소통을 강화하여 주민을 위한 민원 행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10월 월례 회의 이후에는 홍천군 빅데이터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기능개선 설명회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