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엔뉴스24)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6지역 2지대, 고양벽제라이온스클럽, 고양호수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지난 25일 15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받았다.
이번 나눔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후원품은 즉석밥, 컵라면, 과자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식료품 위주로 구성됐다. 이번 후원품은 행신동, 능곡동, 행주동 관내 저소득 가정 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된 후원품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6지역 부총재 김서영L을 비롯한 6지역 2지대 클럽 회원들이 함께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6지역 부총재 김서영L은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우리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며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와는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어린이날에도 지역 아동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어줄 후원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6지역 2지대(위원장 최정심L) 및 고양벽제L.C(회장 이래훈L), 고양호수L.C(회장 김연옥L)는 꾸준한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나눔을 통해 생활개선, 복지증진, 공덕심 함양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