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엔뉴스24) 제천시골프협회(회장 지봉한)는 지난 29일 제천 킹즈락 컨트리클럽에서‘제9회 제천시장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개회식에는 엄태영 국회의원,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 안성국 제천시 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으며, 대회 개최를 축하하는 시타식 및 기념촬영이 진행됐다.
제천시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제천시 골프 동호인 2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신페리오와 스트로크 두가지 방식으로 치러져 각 부문별 1~3위까지 시상했으며, 남녀부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등을 선발해 시상하고 다양한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지봉한 제천시골프협회장은 “9회째를 맞는 제천시장기 골프대회가 내실 있게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국에서 많은 골프인들이 참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국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하여 골프 종목의 저변확대는 물론, 생활체육 활성화에 더욱 이바지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대회 참가를 위해 제천을 찾아준 전국의 골프인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었기를 바라며, 골프뿐만 아니라 제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