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엔뉴스24) 2024년 여주도시공사 사장배 초·중·고 배드민턴 대회가 11월 2일 여주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여주도시공사가 주최하고 여주시 배드민턴협회와 여주교육지원청이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여주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총 21개 학교에서 123팀(252명)이 참가했다.
이번 경기는 선수들의 성별 및 연령에 따라 총 14개 그룹을 나누어 진행됐고, 각 학교 대표 선수들은 뜨거운 응원과 박수 속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각 그룹별 영예의 1등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남자복식 – 고등1학년부 자영농업고(권구범·엄준하), 고등2학년부 여강고(김도건·신현도), 고등3학년부 이포고(강지훈·윤상), 중등1학년부 여강중(한결·이원우), 중등2학년부 상품중(라용준·변대필), 중등3학년부 상품중(김도현·김성진), 초등6학년부 세종초(장용진·김태민), 초등부 송삼초(김도한·한예담)
여자복식 – 고등1학년부 이포고(정희주·이수진), 고등2학년부 대신고(이수현·조은율), 중등1학년부 제일중(김지민·최지오), 중등2학년부 강천중(문세영·최지유), 중등3학년부 여주여중(이수경·박영은), 초등부 흥천초(이지유·박수연)
이번 대회를 주관한 임명진 사장은 여주도시공사 사장배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한 내외빈과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이 대회는 여주 관내 초·중·고 학생들의 특기적성 계발 기회를 제공하고, 체육시설 활성화와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